그러나 올리버는 저항할 수 없었습니다. 텔레비전 각색과 뮤지컬이 영화와 극장 버전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올리버가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장면들을 포함하고 있다; 그것은 하이라이트가 되었고 신성하고 결정적인 사건이 되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디킨스가 파긴의 재판과 죽음의 세포에 대해 쓴 강력한 구절들은 좀처럼 묘사되지 않습니다. 디킨스는 우리를 파긴의 의식 속으로 데려가지만, 적응은 그렇지 않습니다. Nancy와 Bill Sikes의 폭력적인 결말은 우리에게 충분하다; 저희는 더 이상 Fagin의 충격적인 지난 날들에 대한 배짱이 없습니다. 뮤지컬 올리버!는 무대 위든 영화 위든 종종 디킨스에 대한 사람들의 소개입니다. 이 책의 작가인 리오넬 바트는 올리버라는 초콜릿 바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는데, 그 포장지는 한 소년이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올리버의 영화 버전 마지막 파긴은 Artful Dodger와 함께 노을 속으로 춤을 춘다. 좋은 적응은 그들 자신의 비옥한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설에 영감을 준 거리에 새로운 버전이 반응합니다. 21세기 영화는 올리버를 업데이트하고 남성 매춘과 마약의 지하세계로 인도합니다. 그는 뉴욕, 토론토, 케이프 타운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그는 Twistov에서 소비에트 이후 시대에 보내집니다. 그 페이지에 그는 1984년과 2004년 사이의 20년 동안 계속해서 5개의 새로운 판본을 다시 내고 있습니다. 그는 그래픽 소설, 살인 미스테리 주말, 조각상, 카드놀이, 티셔츠, 애완동물 먹이주기 운동,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올리버 트위스트의 흡혈귀들의 손에 이끌려 소녀였습니다. 불가피하게 표지에 적힌 글귀는 '부탁합니다, 선생님, 저는 고어를 좀 먹고 싶습니다,'입니다.
디킨스 자신으로부터 독자들은 더 많은 것을 원했고 그는 엄청나게 그것을 주었습니다. 그의 소설의 엄청난 전승은 그것들을 도시처럼 넓고, 미로처럼 복잡하며, 옆에 앉기 위한 난로처럼 위로가 됩니다. 800페이지가 넘는 페이지와 그의 첫 독자들에게 18개월의 연재물들을 위해, 디킨스 소설은 우리의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될 풍족하고 환영받는 가족과 함께 달릴 수 있는 평행 세계를 구축합니다. 모두 14편 반의 소설로, 각각 다른 소설들과 구별되고 있습니다. 그 다음엔 크리스마스 책과 이야기, 수필과 저널리즘, 여행기, 대중 연설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듯이, 그는 14,000통 이상의 편지(아마도 더 많은 편지들이 남아 있을 것이다)를 남겼고, 우리가 지금쯤 파악했어야 할 것, 즉 디킨스가 펜을 종이에 끼우는 데 취한 순수한 즐거움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공용 및 개인
인생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동안 디킨스는 그의 가족과 함께 기억 게임을 했습니다. 그 게임에서 선수들은 단어나 구절을 전달하고 한 가지를 더 추가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아버지가 '워렌스 블랙킹, 30, 스트랜드'라는 자신의 기여를 한 것을 이상하게 눈을 반짝이며 회상했습니다. 아무도 디킨스에게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했다; 그는 어린 시절의 비밀을 지켜주었지만 그의 글에서 그들을 밖으로 내보냈습니다. 그의 타고난 모순은 그가 한편으로는 자기 과시, 다른 한편으로는 은폐를 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는 청중과의 접촉이 필요했다; 그는 독자와 자신 사이에 존재하는 것으로 자주 특징지어지는 '개인적인 애정'을 중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딸 케이트가 조지 버나드 쇼에게 '그렇게 솔직하고 온화하기로 되어 있는 남자치고는 아주 말수가 적다'고 말했습니다. 그 쇼맨은 그의 사생활을 매우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 이유는 그의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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