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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스 디킨스 5, 적응형 올리버

starsix 2023. 1. 4.

도독이 그렇게 터무니없이 부조리를 더한다면 지하세계의 또 다른 면, 즉 사악함과 반칙이 나오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사후세계가 왕성한 또 다른 등장인물인 범죄자 파긴의 매개체입니다. 디킨스는 디킨스가 이름을 붙이는 것을 즐기는 런던의 특정 구역과 거리, 화이트채플, 스피탈필드, 사프론 힐에 그를 끼워넣는입니다. 
진흙이 돌 위에 두껍게 쌓여 있었습니다.  길거리에 검은 안개가 드리워져 있었고, 빗줄기가 느릿느릿 내리며, 만사가 차갑고 조마조마하게 느껴졌습니다. 유대인 같은 존재에게 외국으로 가는 것이 딱 그날 밤인 것 같았습니다. 그가 벽과 출입구의 은신처 아래로 살금살금 걸어가면서, 그 흉측한 노인은 자신이 움직이는 슬라임과 어둠 속에 파묻혀 있는, 어떤 혐오스러운 파충류처럼 보였다: 밤에, 식사를 위해 어떤 부자들을 찾아 기어 나왔습니다. 
(19절)
비록 이 '반복적인' 것이겠지만, 디킨스가 슬라임을 통해 그를 따라가는 맛과 함께 '사랑스러운' 것입니다. 그러나 파긴은 단순히 혐오스러운 파충류만이 아니다; 그는 올리버의 첫 점잖은 식사를 요리하고 경쾌함과 소시지, 그리고 웃음을 제공하는 즐거운 늙은 신사입니다. 
이 이중성, 이 분기성은 디킨스의 저술 전반에 걸쳐 흐르는 특징입니다. 모순과 반대는 그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존 캐리가 관찰한 대로, 그는 '대부분의 반대되는 두 가지 관점에서'를 봅니다. 이것은 소설에서 가장 유명한 오프닝 라인 중 하나인 '가장 좋았던 시절, 가장 나빴던 시절'을 형상화한 비전입니다. 가장 좋은 것과 나쁜 것. 모순과 반대, 극과 극과 극. 이것들은 디킨스 스타일의 특징입니다. 과장은 G.  K. 에서 그랬입니다. 체스터튼의 견해, 디킨스 천재의 본질. George Gissing은 동의했다: '물론 그는 모든 페이지를 제외한 모든 페이지를 과장했습니다. '디킨스에게 있어서 더 많은 것이 항상 더 많습니다. 올리버 트위스트는 할 수 있고 사회적 사실주의로 받아들여져 왔지만(이것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삶이 어떠했는가), 파충류와 식인종들이 살고 있는 초현실주의 우주인 현실주의 슈퍼차지되고 강화되었습니다. 
감정도 고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디킨스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웃고 운입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우리는 그의 방으로 올라가 매우 울었다"고 밝혔습니다. 디킨스는 옆방에서 진짜 고통받는 고아 소년을 배신하는 일에 몰두하면서 '넓은 세상에 던지다'는 고아 농민 소년에 대한 발라드를 부르는 슬랙 하우스에서 이중적인 해롤드 스킴폴과 같은 거짓 캐리어들에게 경각심을 갖고 있습니다. 좋고 나쁜 눈물: 올리버 트위스트의 위선자들, 노아 클레이폴, 그리고 소워베리 부인은 자기들 뜻대로 되기 위해 엄청나게 눈물을 흘리는 반면, 친절한 브라운로우씨는 굶주린 올리버의 모습에 감동받지 않은 척합니다. ''가엾은 소년, 가엾은 소년!" 브라운로우 씨가 목청을 가다듬으며 말했습니다. "베드윈 부인, 오늘 아침은 오히려 목이 쉬었습니다. 감기에 걸린 것 같습니다. "(12장)눈물은 감상주의라고 비난받는 감정 표현력의 레퍼토리에 속합니다.  디킨스에게 있어 이러한 영향의 표시는 감정, 가치, 인간성의 표시다. 
적응형 올리버
그가 서점에 등장한 순간부터 모두들 올리버를 읽고 있었습니다. 빅토리아 여왕은 그녀의 나이든 총리인 멜버른에게 그것을 읽으라고 권했지만, 그는 저항했습니다.  '나는 그런 것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것들을 피하고 싶습니다.  저는 현실에서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그것들이 대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멜버른 경은 소수였습니다. 다른 분들은 모두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벤틀리의 미셀라니에서 이 소설의 연주가 끝나기 전에, 이 소설의 10개 각색 작품이 런던 무대에 등장했었습니다. 디킨스는 한 명에게 갔고, 역겨워서 극장에 있는 상자 바닥에 드러누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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