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언어와 참고문헌, 서술자, 위협적인 소년, 올리버, 노동당의 제도적 목소리, 그리고 (첨부) 진술:디킨스는 우리가 하나에서 다른 하나로 바꿀 때 우리를 긴장시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우리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려고 서두르는 동안 계속 머릿속을 맴돈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또한 탁자를 공연으로 초대받았고, 극적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걸어야 할 많은 사람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시각적으로 세심하게 안무를 한 장면입니다. 저희는 모든 사람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지켜봅니다. 소년들은 그들의 위치로 이동했고, 고죽이 든 냄비 옆에 뚱뚱한 주인, 뒤쪽에 있는 멍청이 조수들. 저희는 올리버가 말을 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알고 있지만, 그가 무슨 말을 할지는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저희는 기대하면서 기다립니다. 그의 유명한 말들은 예의 바른 '부탁합니다, 선생님'-여기 그의 위치와 예절을 아는 소년이 있는데- '내가 할 수 있을까' 혹은 '내가 할 수 있을까'가 아니라 '내가 원해'라는 확고한 주장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 문장은 경의를 표하며 시작되어 반항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상징적인 순간이다; 저희는 그것과 그 주위에 무엇이 더 있는지 봅시다. 디킨스 자신은 그것을 삽화함으로써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했다(그림 1 참조). 조지 크룩생크는 디킨스가 묘사한 대로 숟가락과 손가락을 빨면서 그들의 그릇을 핥고 있는 그의 사악한 소년들과 함께 무서운 것을 꺼냅니다. 키 큰 소년이 등뒤를 징그럽게 맴돌고 있는데, 뒤에 있는 저 이상한 그림자는 뭐지? 올리버는 온순하고 창백한 소년일 수도 있지만, 디킨스는 배고픔으로 인해 '풍포하고 야성적인' 밴드 중 한 명으로 올리버를 꼽는입니다. 올리버 자신은 '절망스럽다' '무모하다'굶주린 소년들은 디킨스의 산문처럼 기력이 폭발했습니다.
1837년 조지 크루익상크의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올리버'크루익상크는 당대의 가장 유명한 삽화가와 캐리커쳐리스트 중 한 명이었습니다.
디킨스가 1837년 1월 올리버 장면을 썼을 때, 그는 그의 25번째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로서는 회오리바람이 부는 시기였습니다. 이 구절은 올리버 트위스트의 첫 삽화에서 따온 것인데, 올리버 트위스트는 그의 첫 번째 소설이 아니라 그가 담당했던 첫 번째 소설이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소설인 <픽윅 클럽의 사후 논문>은 출판사 채프먼 & 홀의 의뢰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디킨스는 여전히 그것을 쓰고 있었습니다. 우선 그것은 잘 팔리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삽화에 대한 인쇄가 1,000에서 500으로 삭감되었습니다. 그러나 코크니 하인 샘 웰러의 소개와 매회 그의 진부한 표현으로 매상이 도약하여 4만 매까지 치솟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페이지의 픽윅에 관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일찍부터 '첫 번째 숫자가 등장한 지 6개월도 안 되어'라고 디킨스의 잡지에 기고했던 퍼시 피츠제럴드는 지적했고, 그는 매우 감명을 받아 <픽윅의 역사>에 관한 책을 썼으며, '독서계 전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리넨 드레이퍼의 창문에 그려진 픽윅 정글들, 그리고 브레어로 된 웰러 코듀로이스(Weller corduries)를 썼습니다. Eches-makers의 광고. ' 브랜드 머천다이징이 첫 히트를 쳤습니다.
디킨스는 스포츠 클럽에 관한 삽화를 곁들이기 위해 그 텍스트를 제공하기로 약속했었습니다. 그는 스포츠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했으나 클럽의 생각을 좋아했고, 1847년판 서문에서 말한 대로 '나는 미스터 픽윅을 생각했다'고 했습니다. 그것의 설립자의 이름을 딴 Pickwickians는 런던에서 온 외출을 즐긴다; 그들은 난처한 스크랩에 빠진다; 사실상 모든 페이지의 음식 및/또는 음료의 특집. 후반부까지 말할 줄거리가 거의 없다면, 그 책의 등장인물, 유머와 농담, 그리고 만연한 분위기로 통일된다: '일반적인 자비심은 픽위키 이론의 주요 특징 중 하나였다'(2장). 재미있을 것 같았고, 독자들은 동참하고 싶어했습니다. 피츠제럴드에 따르면 픽윅 클럽은 즉시 '왕국 전체'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오늘날까지 번창합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