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디킨스의 삶에 대한 어떤 설명도 끊임없이 자제하는 그 아이들도 16년 만에 10명씩 계속 왔습니다. 해외에서 사는 것이 더 싸입니다. 1840년대에 그와 그의 가족은 이탈리아, 파리, 스위스에서 오랫동안 머물렀입니다. 이로 인해 이탈리아 출신의 픽처스사와 함께 더 많은 여행기 쓰기가 이루어졌지만, 그는 저널리즘에 대한 열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1846년 새 급진주의 신문 《데일리 뉴스》의 편집장을 맡은 것은 그의 몇 안 되는 오판 중 하나였으며, 그는 겨우 몇 주 동안만 지속되었습니다. 포스터의 평결에서 '디킨스보다 더 나쁜 [신문] 편집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기 간행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1845년 그는 '카롤 철학, 명랑한 견해, 혹부리의 날카로운 해부학, 쾌활한 성미'를 보급하는 '더 크리켓'으로 그것의 지도적 존재감을 보았습니다. 4년 후 그것은 '어떤 장소에도 들어갈 수 있고 모든 것을 인지해야 하는 그림자'가 되었습니다.
마침내, 1850년에 그는 '가정의 사랑 속에 살고 싶고, 독자들의 가정적 생각들 속에 들어가기를 원한다'고 개회사를 통해 설명했습니다. 그때부터 1870년에 죽을 때까지 그는 그것을 편집했고, 20년 동안 매주 해야 할 의무인 그것의 후계자 All the Year Round를 편집했습니다. 그는 꾸준한 수입과 판매, 그리고 청중과의 친밀감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편집 스타일은 실제적이었습니다. 그는 주요 작가들로부터 소설을 구했다: 엘리자베스 가스켈은 그의 리스트에 올라 있었고, 조지 엘리엇도 있었지만, 그녀는 거절했습니다. 그는 원하지 않는 기고문들을 모두 읽고 그들의 희망찬 저자들에게 대답했는데, 때로는 그들이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오히려 신랄하게 대답했습니다. 그의 기여는 저널리즘, 수필, 소설이 혼합된 것이었습니다. Hard Times는 Household Words, A Tale of Two City and Great Feedures in All the Year Round에 실렸는데, 이 책은 전임자보다 더 많은 소설을 실어 날랐고 윌키 콜린스의 걸작인 The Woman in White와 The Moonstone을 잘 다루었습니다. 산업관광의 한 종이었던 '과정' 기사, 조지 살라가 크림전쟁 이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보낸 여행 저널리즘 등 저널리즘의 일부가 선구적이었습니다. 편집자로서 디킨스는 꼼꼼했습니다. 그는 1856년 볼로뉴의 휴가에서 포스터에게 '4시간 동안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증거물로 만든 무시무시한 광경—그것은 잉크 낚시 그물처럼 보입니다. '전체적인 어조는 끊임없이 감시되었습니다. "밝혀, 밝게, 밝게!" 그는 신뢰할 수 있는 부편집인 윌리엄 윌스가 '스티브 리드'처럼 읽었던 숫자의 증거를 보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그의 높은 대중적 인지도는 그가 훌륭한 대의명분을 지지하는 연사로써 수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이른바 '표현'을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그가 뛰어난 것이었습니다. 그의 소설에 빠져드는 인물들은 자기 중요하고, 다른 사람들의 복지에 관심이 없으며, 불신감을 가질 만한 인물들입니다. 예를 들어, 슬랙 하우스의 채드밴드 목사가 말하는 것처럼 가난한 횡단 청소부 조는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나에게는 말하지 않는다'(47장)고 말합니다. 허니썬더 씨는 에드윈 드루드(17장)에서의 거만한 연기로 새롭게 광고 '플랫폼'을 얻습니다. 디킨스는 자신의 연설을 위해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기 위해 부지런히 준비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기계학원에서 일하는 남녀들을 위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그들을 대신해서 이야기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 연극 기금 연례 만찬에서 그는 고정관념자였습니다. 그는 이 기금이 스타들이 아닌 조연 출연진들을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즉, 그가 방문했던 것과 같은 지방 극장에서 '고블렛에서 와인을 마시는 가난한 배우들, 토스트와 물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요전 날 밤. . . 법안의 거대한 밤에 특별한 조각이 속하지 않은 곳,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드나드는 곳, 우연히 만난 사람과 우연히 칼을 소지한 사람과 전투를 벌인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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