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30살이 되기 전에 디킨스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명예를 위해 공개 만찬이 열렸다(그림 2 참조). 그는 자신이 포스터에게 '인테슈무시'라고 묘사한 모든 것을 받아들였고, 픽윅 페이퍼즈 발행 중 그의 옛 학교 교장 중 한 명이 그에게 부여한 '불가능'이라는 별명을 기꺼이 받아들였습니다. 우아하게 거절당한 머리카락의 자물쇠에 대한 사인 요청이 승인되었습니다. 사진의 등장으로 그의 얼굴은 유명해졌고, 거리에서 낯선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었고, 그의 손은 흔들렸으며, 여행할 때 그를 사로잡았습니다. 디킨스는 연예인의 연기 면모를 인정받아 화려한 복장을 하고 화려한 허리의 코트를 특별하게 입었습니다. 젊은 시절 그는 다소 댄디했습니다. 그의 친구이자 라이벌 작가인 윌리엄 태커레이는 무례하게 그를 나비라고 불렀입니다. 디킨스의 외모는 일생 동안 그의 배경과 대중적인 인기를 반대하는 속물들에게 공정한 게임이었습니다. 1859년 노퍽 출신의 대리자인 벤자민 암스트롱은 일기에 미용사를 떠올리게 한다고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쇼맨십에 있어서 디킨스는 주로 작가였으며, 스스로 정한 여러 가지 약속의 빡빡한 스케줄에 갇혀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소설이었습니다. 그는 죽는 날까지 글을 쓰고 있었고, 에드윈 드루드를 미완성(그리고 드루드-완성자들 전체의 산업에) 남겨두었습니다.
디킨즈는 대니얼 매클리스가 니콜라스 닉클비의 프런티스를 위해 그린 1839년의 초상화의 이 판화를 마치 독자에게 개인적으로 쓰고, 그의 화려한 서명의 '유명하게 번성하는' 것을 덧붙이듯이 사인합니다.
디킨스는 항상 연재 형태로 출판되는데, 그것은 그가 발명한 매체가 아니라 그가 가져가고 실험하고 직접 만든 매체였습니다. 우리의 책꽂이에서 그의 책은 이제 더부룩하고, 금지되고, 구식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이 처음 햇빛을 보았을 때 그들은 날씬하고 매력적이었다(그림 3 참조). 그들은 3, 4장의 월별 부분이나 그의 주간지에 더 짧은 에피소드에 처음 출연했습니다. 디킨스의 첫 글쓰기 경력은 저널리스트였고, 그는 마감 시한에 맞춰 번창했는데, 그것은 서점에서 아직 작성되지 않은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다음 숫자를 듣거나 프린터의 소년이 복사하려고 문을 두드리는 것을 듣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신문기자의 긴급성, 독자와의 동시대 문화를 즐겼습니다. 연재란 즉각적인 대응의 매개체로서, 그는 궁지에 몰린 자신을 써낼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바탕이 된 것처럼 보이는 실제 인물이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모우처 양과 같이 '아주 나쁜 은총으로' 행동했지만, 태클을 바꿀 수 있다고 항의하자, 그는 친구에게 말했습니다. '숙청난쟁이' 치로포디스트인 미스 모우처는 여덟 번째 수의 음습한 여자로부터 마지막 수의 위장한 악당들의 체포자로 재활합니다. 분명한 단점인 '되돌려보는 것의 불가능성'은 그것이 가한 창조적인 압박과 그것이 길러낸 그의 독자성과의 친밀감보다 더 컸입니다.
리틀 도리트의 원래 월계수, 1855–7. 각각의 숫자의 앞과 뒤에는 광고 페이지가 있었고, 때로는 소설에 얽매여 있었습니다.
이 처벌적인 정권과 더불어 디킨스는 20대 중반부터 벤틀리의 미스셀라니와 함께 잡지 편집자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 직책에서 그는 계속 사임하겠다고 협박했고, 2년 후에 그렇게 했습니다. 1년 후 그는 새로운 주간지 험프리 클럭으로 다시 시작했는데, 이 잡지는 그가 편집자 겸 유일한 기고자였습니다. 이 책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소설을 출판했습니다. 올드 큐리오시티 샵과 바르나비 루지. 그의 다음 실험은 1842년 미국으로의 여행이었는데, 그 곳에서 그는 순식간에 성공을 거두었고, 가는 곳마다 폭도처럼 몰려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여기서 그를 잡아먹습니다!"라고 한 목격자가 썼습니다. 그는 국제적인 저작권 개혁을 위한 캠페인을 시도했을 때 그것의 급속한 컷오프가 될 때까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그 당시 작가들은 해외에서 출판된 작품으로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 때 미국과 디킨스는 서로 사랑에서 벗어났습니다. "여기는 내 상상력의 공화국이 아닙니다. "라고 그는 맥레디에게 썼습니다. 버지니아에서 노예제도를 보는 광경은 나를 매우 괴롭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메리칸 노트에서 그 여행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여행 글쓰기는 그에게 새로운 장르였고, 이듬해 크리스마스 책을 발명한 A 크리스마스 캐롤로 더 많은 실험이 있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