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찰스의 15번째 생일 때는 다시 힘들었습니다. 찰스는 장남으로, 이번에는 공장 소년으로서가 아니라 그레이스 인의 사무원으로서 생계를 꾸려야 했습니다. 낮은 지위, 그것은 적어도 프로페셔널한 환경에서의 시작이었고 디킨스는 위로 올라가는 그의 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속기를 배우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그의 외삼촌인 존 바로우는 신문 기자였고 아마도 그의 조카를 프리랜서 법정 신고로 안내했을 것입니다. 1831년 찰스는 국회 의사진행의 주간 기록인 바로우의 새로운 벤처기업인 의회 거울에서 의회 기자로 꾸준히 고용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또한 런던 신문사에 작은 페니라인 물품들을 제출했고, 자기계발에 열심인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대영박물관 열람실 티켓을 끊었습니다. 그는 '당분간은 이 세상에 달리 할 일이 없는 것처럼, 제가 알고 있는 유일한 방법, 즉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자신의 격언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4년 동안 다른 모든 생각을 내 마음에서 배제했다'는 그의 첫사랑에도 적용되었습니다. 마리아 비드넬에게 보내는 그의 편지에는 그가 로맨틱한 애인으로 그녀의 발 앞에 헌신적인 자세를 취하며 그녀가 차갑게 불어버릴 것 같을 때 그의 운명을 홀리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나는 결코 사랑한 적이 없고, 당신 자신 외에는 어떤 인간 생명체도 사랑할 수 없습니다. " 그는 21세의 환호로 그녀에게 연설했습니다. 그의 장래에 대해 그렇게 낙관적이지는 않았지만, 마리아의 부모는 그녀를 파리로 보냈고, 그녀가 그녀의 행동을 되돌렸을 때 더 멋있었고, 혹은 찰스의 멜로 드라마에서 '그렇게 많은 무심한 무관심보다 조금 더'라고 말했습니다.
로맨스는 끝났지만 흔적을 남겼습니다. 몇 년 후 마리아에게 편지를 쓰면서, 그는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습관, 심지어 내 아이들이 아주 어렸을 때를 제외하고는'그 힘든 세월의 고통스러운 부드러움' 탓으로 돌렸습니다. 이것은 1855년이었고, 그는 40대였고, 마리아는 느닷없이 그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녀가 이빨이 없고 뚱뚱하고 늙고 못생겼다고 그에게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춘기의 불꽃을 다시 태울 생각을 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예쁜 젊은 사랑인 도라의 '작은 조각들' 속에 있다고 말하며 그녀를 치켜세웠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만난 후 그가 그녀에게 말하지 않은 것은 그가 그녀를 다음 소설인 리틀 도리트에 넣으려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항상 키가 큰 플로라 역시 매우 넓고 숨이 차도록 자랐다; 그러나 그것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가 백합 하나를 남기고 간 플로라는 모란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지 않았습니다. 말과 생각의 모든 것이 매혹적인 것 같았던 플로라는 분산되고 어리석었습니다. 엄청났어. 오래 전에 버릇없고 예술이 없었던 플로라는 이제 버릇없고 예술이 없는 사람이 되기로 작정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치명타였습니다.
그의 감정에 대해 정말로 진지하게, 디킨스는 그것들과 무해한 마리아를 무자비하게 야만할 수 있었습니다.
그가 20살이 되었을 때 그는 마을에서 젊은이가 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벌고 있었습니다. 그 극장은 굉장한 무승부였습니다. 그는 거의 매일 밤 갔습니다. 그는 연기를 매우 좋아했고, 이제는 전문적으로 연기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코벤트 가든에서 오디션을 보고 부지런히 리허설을 했습니다. 그의 여동생 패니는 '비밀에 있었고, 나와 함께 노래를 연주하러 갈 예정이었습니다. '또 다른 가능한 경력. "내가 다른 종류의 삶에 얼마나 가까이 왔는지 봐. " 그가 포스터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끔찍한 감기를 앓았다'고 내려와 오디션을 놓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의 스케치와 런던의 거리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쓰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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